배워보자 잡기술^^

배수펌프가 동작하지 않을때!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26. 17: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부에요^^

요즘날씨가 상당히 많이 덥습니다

더운날씨에 모두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래도 힘내시고 화이팅합시다!!

오늘의 잡기술 입니다

오랜만에 잡기술을 올리네요 ^^;;;; 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배수펌프 입니다

배수펌프!!!

말그대로 물이꽉찼을때 물을 빼주는펌프죠 ㅋㅋㅋ

비가 많이 왔을때 펌프가 안돌아가면

아주 물난리에 환장하지요~~

요번에 저는 이난리가 나서~~

때마침 기회다 싶어서 이영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과 함께 하시지요!!!

GOGO!!!

https://youtu.be/yA2bqjDBcxQ

 

재미있게 보셨나요?? ^^

별로 재미없는내용이라 ㅋㅋㅋ 뭐라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뭐 도움되신분들도 있을꺼라 봅니다!!

아낌없이 좋아요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잡부TV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