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더 커진 근육과 함께…'토르'

MC잡부 스나이퍼 2021. 6. 3. 09:15
728x90
반응형

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토르: 러브 앤 썬더' 촬영완료!!!!

제목부터 화끈하지요~ㅋㅋㅋ

러밴썬더!!!!!

갠적으로 라그나로크진짜 재밌게봤는대

후속작이 나온다니 너무기대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지난 1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르: 러브 앤 썬더' 촬영을 마쳤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작품을 연출하면서 동시에 코르그 역을 맡은 배우 겸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담겼다.

이날 그는 근육질 몸매와 더욱 우람해진 팔뚝, 강렬한 눈빛 등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영화는 미친 듯이 웃기고 한 두 장면에서는 심금을 울릴 수도 있다"며 "또 다른 환상적인 마블 여정을 만들어준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극장에서 만나자"고 적었다.

ㅋㅋㅋㅋ기대되는군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작품으로, '토르'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다.

전작 '토르: 라그나로크'로 호평 받았던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VOL.3'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는 물론이고 배우 나탈리 포트만, 테사 톰슨, 크리스 프랫과 새롭게 빌런으로 마블에 입성하는 크리스찬 베일이 활약할 예정이다

오ㅏ우!! 크리스찬베일까지!!!!

제목부터 강렬하네요 ㅋㅋㅋㅋ

러브앤썬더!!! 사랑과천둥 ㅋㅋㅋㅋㅋ

개봉은 내년이랍니다 ㅠ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