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칼치기하고 욕하던 차주가 저를 보더니 갑자기 사과를 하네요 ㅋㅋㅋㅋ

MC잡부 스나이퍼 2021. 6. 15. 16:12
728x90
반응형

참교육 레전드 2021최신블박영상'에 나온 내용
제보자의 피지컬에 기 눌린 상대 차주

​이거보고 빵터졌습니다
설정인지 실제상황인진 모르겠는대
정말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한 차량 운전자가 끼어들기 후 상대 운전자와 언쟁을 벌이는 블랙박스 영상이 화제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도로위참견시점[도참시TV]'에는 "도참시TV [주간블랙박스] 역대급 참교육 레전드 2021최신블박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대충내용은 이렇다~~

문제 없이 차량 운행 중이던 제보자의 차 앞으로 흰 차가 갑자기 끼어들었다. 이에 놀란 제보자는 흰 차량의 차주와 언쟁을 벌이며 갓길에 차를 세웠다.

이후 제보자와 흰 차량의 차주가 차에 내려 마주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러나 놀랍게도 흰 차량의 차주는 제보자를 보자마자 연신 고개를 숙이고 사과했다.

​또 영상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흰 차량의 차주는 보조석에 앉아있던 제보자의 아내에게도 죄송하다며 수차례 사과를 했다고 전해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죄송굽신클라스", "공손한 저 손모가지를 봐라", "현웃터지고 말았다", "역시 인간은 생존본능이 가장 강하다", "전형적인 강약약강 같아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ㅋㅋㅋㅋㅋㅋ 아래 영상보시고 크게 웃고가세용!!!

영상은 9분짜린대 전부다 재밌진않아요~~
해당 영상에 있는 9개의 에피소드 중
5번째 에피소드가 겁나웃깁니다
그것만 보셔도되요 ㅋㅋㅋㅋ

https://youtu.be/HaprPhk6nBQ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여러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