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쓰레기만 2300톤 나온 강남 은마아파트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9. 17:15
728x90
반응형

지하실에 있는 쓰레기 제거 비용만

3억 5000만 원!!!

최근 3억 5000만 원을 들여 지하실에 방치된 쓰레기 2300톤을 처리 중인 서울 강남구 '은마아파트'의 상황이 보도됐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은마아파트 거주 후기가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다시 주목받았다.

최근 은마아파트에서는 쓰레기 청소가 한창이다. 이곳에 거주하던 사람들이 지하실에 무단으로 버리고 간 쓰레기가 무려 2300톤에 달해 전문 처리업체가 쓰레기 제거에 들어갔다. 이 쓰레기 제거 비용에만 무려 3억 5000만 원이 들었다.

은마아파트는 지어진 지 42년이 넘은 강남의 대표적인 구축 아파트다.

오래 전 건설됐지만 강남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 매매 가격은 20억 원을 훌쩍 넘는다

아파트 가격만 비싸면뭐합니까...

환경이 불편한대...

거품만 잔뜩.... 제생각 ㅋㅋㅋ

하지만 거주 환경이 불편해 꾸준히 재건축 계획을 추진해 왔지만 번번이 실패했다.

재건축이 늦어지며 주민들은 큰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교통과 학군에는 높은 점수를 매겼다. 하지만 20억 원이 넘는 아파트라고 하기엔 믿기 힘든 단점도 많다고 지적했다.

대다수가 녹물이 나온다는 내용이 단점으로 지적됐다. 한 작성자는 "녹물이 나와서 한 번씩 빼줘야 한다. 필터를 다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적었다.

또 다른 작성자도 "그나마 냉수는 괜찮다. 온수 배관은 녹물 작렬이다"라며 한탄했다.

교육때문에 살아야하는 사람에게만 추천!!!

교육때문에!!!

그놈의 교육 ㅋㅋㅋ

1979년 건축된 아파트답게 주차 공간이 협소한 것도 문제로 꼽혔다. 한 거주자는 "주차는 거의 어렵다고 보면 된다"라고 썼다.

또 다른 거주자도 "교통과 학군은 좋다. 하지만 건물이 오래돼서 바퀴벌레가 많고 주차가 안 좋다"라고 평했다.

"솔직히 은마아파트는 재개발해야 된다"

제생각 ~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