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고백 거절 멘트인데… 너무 설레서 미쳤습니다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9. 17:12
728x90
반응형

짝남한테 고백했다 거절 당한 글쓴이......

짝남이 쓴내용도 완벽한 거절멘튼대...

설렌다.. ㅋㅋㅋㅋ

같이 한번 보시겠습니다!!! ㅋㅋ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했다 거절당하는 씁쓸함을 좋아할 사람은 없다. 그런데 최근 한 남자가 쓴 고백 거절 멘트가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글쓴이는 "짝남이랑 11년 지기 남사친이었는데 2년 동안 좋아했다. 그래서 큰맘 먹고 아까 새벽 3시쯤에 만나자고 전화해서 고백하고 디엠으로 답 달라고 했다"라며 상황을 전했다.

그는 "지금 (답이) 왔는데 너무 감동임. 맞춤법, 띄어쓰기까지 완벽해... 이러니까 반했지.

이렇게 기분 좋은 거절 처음이다

ㅋㅋㅋㅋ 도대체 무슨내용이길래????

라며 짝남에게 받은 답을 올렸다.

와 이건뭐~~ 거절멘트가 아니고 ~~

관계를 계속유지해나가고 더나아가선~

나중에 결혼하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남자분 글진짜 잘쓰시네요 ~~ 매력포텐 터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