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22살에 갑자기 온 탈모 100% 극복한 남자... 이런 비결 밝혔다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5. 16:34
728x90
반응형

“탈모의 고통으로부터 '헤어' 나온 사람”

“모든 걸 내려놓고 대머리로 지냈더니...

어느 순간 자라더라”

ㅋㅋㅋ 저도 탈모인인대

한 20대 청년이 자신의 탈모 극복 비결로

'마음 내려놓기'를 꼽았다

"탈모를 겪었을 때가 22살이었다"며 "한두 달 안에 급속도로 진행됐다.

병원을 가봐도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고 운을 똈다. ㅠㅠ 공감 100프로~~

그는 "길을 가다가도 항상 다른 사람이 쳐다보는 것처럼 느껴졌다"며 "그렇게 한동안은 굉장히 부정적인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다.

청년은 "그러다가 마음 속 스트레스를 모두 내려놓기 위해 대머리로 살기로 했다"면서 "그렇게 머리를 모두 깎고 나니 거짓말처럼 새머리가 솜털처럼 올라오더라"고 전했다.

저도 대머리로 살아봐야 하나요?~ ㅋㅋ

그는 "탈모를 극복한 이후에는 어떤 힘든 일이 닥쳐도 그때를 생각하면 극복이 되더라"며 "제가 저 자신을 받아들인 것처럼 타인도 계속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탈모의 고통으로부터 '헤어' 나온 사람" "스트레스를 얼마나 받으면 저리 빠져" "스트레스는 만악의 근원이다" "머리 깎을 때 스님 마인드까지 가져왔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탈모인들에게 희소식이에요!!!

대머리로 삽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