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14년 지기 절친과 모텔에서 나왔습니다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26. 17:02
728x90
반응형

3년 사귄 여친과 14년 지기 절친의 바람

절친과 여자친구가 바람이 났다?

상상만으로도 충격적이다.

옛날에 홍경민 노래생각나네요~

흔들린우정 ㅋㅋㅋ

글쓴이는 어디 떠들고 싶은데

이 얘기를 할 곳이 없더라며

여자친구와 2019년 2월부터 연애를 했다.

안타까운건.....

오늘의 주인공인

14년 지기 친구가 소개시켜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뭔경우????....14년지기친구....

본인이 소개시켜놓고???

정말나쁜XX네

자세한 내막도 전했다. 글쓴이는 "다들 그렇다시피 셋이서 자주 놀고 그랬다"며 "언제부터일까.

여자친구한테 연락이 잘 안 오는 날이면 그 친구한테 카톡을 했다.

뭔가 꺼림칙했던 것 같다. 이상하게 느껴지는 뭔가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자친구랑 연락이 잘 안되는 날이면 친구랑도 연락이 잘 안되더라. 계속 나 혼자 '아닐 거야, 아닐 거야'라고 생각하며 여자친구한테 더 잘해주려고 했는데 엊그제 결국 사건이 터졌다"고 말했다.

글쓴이가 말한 '사건'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그는 "다른 친구가 두 사람이 모텔에서 나오는 걸 사진으로 찍어 보내줬다"며 "그때 드는 생각은 '올 게 왔구나' 싶었다.

애써 부정하고 있었던 것이 터져버린 느낌이었다"고 토로했다.

글쓴이는 멘탈이 붕괴돼 여자친구와 절친에게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때 여자친구가 먼저 눈치채고 "미안하다. 핑계 안 대겠다. 어쩔 수 없었다.

근데 오빠도 잘못이 있다. 이제 차단하겠다"는 적반하장 메시지를 보내왔다.

글쓴이는 "많이 좋아했다. 그래서 인정하고 싶은 것도 애써 부정하고 살았던 것"이라며 "저 친구도 세상에서 가장 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다.

그래서 더 믿고 싶었다. 그냥 세상이 뭔가 더럽고 한탄하고 싶어서 글을 써본다"고 덧붙였다.

.....

안타깝긴하지만

14년 가장친한친구는 이제 그만 버리시고

여자도 그냥잊으시고~~

좋은여자많아용~~ㅋㅋ

힘내시고~~

여자친구분이 선택한것이니 그냥 잘살라고

보내줘요~ 어차피 오래가겠어요?....ㅋㅋㅋ

특히 저절친!!

절친과는 관계정리 싹하십쇼!!!

다시는 만나지 마세용

이거하나로 증명되지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