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토르가 서울에 왔다 갔다 ㅋㅋ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26. 17:05
728x90
반응형

아무개 라이브 카메라에 찍힌 반포대교 인근부근 영상 ㅋ

한강에 내리꽂은 번개에

천둥의신 토르인줄 ㅋㅋㅋ

근데 진짜 무서운건대 멋지네요......

영화의 한장면 같아요!!!!!

쯔자아안!!!~~~

영화의 한장면 같지요~~

실제 영상이랍니다 ........

저거맞으면 토르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서울 한강에 거대한 번개가 꽂히는 장면에 "천둥의 신 토르가 다녀갔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다.

지난 19일 서울 반포한강공원 인근 풍경을 담는 유튜브 라이브 채널에는 깜짝 놀랄 장면이 포착됐다. 거대한 번개가 한강 수면 위에 내리꽂히는 장면이 담겼기 때문이다.

영상에 따르면 거대한 번개는 지난 19일 오후 4시 19분쯤 목격됐다.

유튜버에 따르면 1초에 30장 프레임을 담는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번개는 딱 두 프레임에만 찍혔다.

유튜브 채널은 "토르가 착륙하는 데 0.06초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https://youtu.be/-EqJlbG8yMw

 

옆에 지나가던 차들이랑 보트들은 진짜 많이 놀랐을꺼같아요~~.....

진짜 멋있긴한대....

저거 엄청무서운겁니다.......

천둥번개 조심하셔야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