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2021년 하반기 영화 베스트 3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27. 14:52
728x90
반응형

저는 영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영화관련 포스팅도 자주하는대요~

정말 재밌을껏같은 영화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DC 유니버스의 11번째 영화로 지난 2016년 개봉한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리런치 영화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시리즈를 연출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가오갤 연출자가 감독을 맡아서 재미가 남다를듯하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짱 재밌었잖아요~ ㅋㅋㅋ

주연 배우에도 데드샷을 연기했던 윌 스미스가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고, 대신 이드리스 엘바가 블러드스포트라는 캐릭터로 새로 합류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시리즈는 흉악한 범죄자들이 수감 기간을 단축받는 조건으로 특수 부대 대신 빌런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리며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2. 베놈: 렛 데어 비 카니지

개인적으로 베놈은 호불호가 갈릴듯한대

저는 베놈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악당같으면서도 악당같지 않은 매력~~

1편에서 에디 브룩을 연기했던 톰 하디가 그대로 주연을 맡으며 메인 빌런인 카니지 역은 우디 해럴슨이 연기한다.

베놈 시리즈는 정의로운 마음을 가진 기자 에디 브룩이 외계 생물체인 심비오트의 숙주가 돼 안티 히어로인 베놈으로 변해 빌런들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나중에 스파이더맨과 연결이 되면 더재밌을듯!!! ㅋㅋ

자 마지막으로!!!!! 3번째!!!

3.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마블이 제작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에는 기존의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의 출연 루머가 있다.

메인 빌런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일렉트로를 연기했던 제이미 폭스, 영화 ‘스파이더맨 2’에서 닥터 옥토퍼스를 연기한 알프레드 몰리나가 출연한다.

영화 '스파이더맨 3'는 원래 오는 2021년 7월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다. 현재 개봉 예정일은 2021년 12월이다.

포스터를 보면 반가운 인물이 하나있다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 이다

닥터스트레인지의 등장만으로도

엄청 화려해지지않을까 싶다!!!!

상당히 기대되는 작품 스파이더맨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