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부뉴스!!!

홧김에 딴 남자와 잤는데 임신…

MC잡부 스나이퍼 2021. 7. 27. 14:57
728x90
반응형

친자불일치 이혼소송

"남편여동생이 큰일 했네.."

친자 불일치 이혼 소송을 준비하는

여성의 사연이다

공개한 사연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남편이 너무 속상하게 해서 정말 어쩌다 무의식중에 어떤 남자랑

(사귀는 게 절대 아님) 잠자리를 가졌고 (그것) 때문에 임신했는데 결국 친자 불일치가 나왔어요.

무의식중에 어떤남자랑 잠자리를 가진거 자체가 잘못아닐까요?;;;;;;

이게무슨 정신나간소린가??!!!! ;;

모든 불행의 시작이었던 남편의 아가씨(여동생)가 워낙 성격이 의심이 많고 천성이 못난 사람이라 결국 이렇게 박박 우겨서 친자 검사를 했는데 일이 벌어졌네요.

상황이 심각해졌습니다.

왜불행의 시작을 남편여동생한테 돌리나요;;;

본인이 잘못해놓구선 ㅋㅋㅋㅋ

의심받을일을 했으니 친자검사를 해보라고했겠지요;;;;;;;

진지하게 답변 부탁합니다.--> 글쓴이가 잘못했네요 ...... ㅋㅋㅋㅋ

1. 거의 반강제적으로 남편의 아가씨에 의해 친자 확인을 한 것인데 아가씨를 처벌하거나 일종의 손해배상을 청구로 조치할 수 있나요?

2. 이혼 시 정말 힘들게 집안일을 해 왔습니다. 들어보니 힘들게 집안일을 해온 것에 대한 기여도가 인정돼 재산 분할에 좋은 쪽으로 영향이 간다고 들었습니다.

3. 정말 너무 많을 정도로 저와 갈등이 있었고 이혼하는 것에 엄청난 영향을 준 남편의 아가씨를 가정 파탄 식으로 손해배상 청구로 소송할 수 있을까요?

4. 친자가 아닌 아이라도 어쨌든 가족으로 알고 지내왔는데 공동명의가 아닌 집이라도 위자료 방식으로 제가 가져오는 방법은 없을까요?

(집은 남편 명의로 돼 있습니다)

5. 제가 위자료를 줘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나요? 있다면 최대한 피해를 줄이는 방법은 없을까요?

6. 카톡 내용에 남편의 아가씨가 "이제 끝났지롱~"이라고 굉장히 심한 모욕성 발언을 했는데 모욕죄로 고소 가능할까요?

아이가 하나인데 난감하네요ㅠㅠ

사연을 보면 작성자는 홧김에 외도를 저질렀고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신·출산한 것을 남편의 여동생에게 들킨 것으로 보인다.

그는 남편 여동생 처벌 및 재산 분할, 위자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질문했다.

네티즌은 작성자를 강하게 비판했다.

그들은 "남편 여동생이 큰일 했네",

"무의식 중에 어떤 남자랑 잠자리...",

"아이가 너무 안타깝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비난했다.

세상엔 참 별의별일이 많은것 같습니다~~

본인이 잘못해놓고 .... 결국엔 돈돈돈....

애기 생각은 안하나요....

그냥 너무 안타깝기도 하고.... 한번의 실수가 큰파장을 가져왔네요

이래서 사람은 실수하면 안됨 ㅠㅠ

날씨가 정말 덥지요~~

조금만 더 참읍시다!!!

말복 지나면 조금은 더위도 한풀꺾이겠지요~~

오늘 하루도 고생합시다!!

 

728x90
반응형